야경-Story

[070909] 한강 야경~

성인데 2007. 9. 10. 13:17
9월 9일 밤에 운동삼아~
자전거를 타구~ 한강을 돌다 왔네요~ ^^

매번 찍던 곳이 아닌 다른 곳을 찍고 싶어....
꼬물 자전거를 끌고 약~ 40분 정도 달렸나~~ ^^

동네에서 보던 다리가 아닌 다른 불빛을 보이던
다리가 보이자~ 카메라를 꺼내들고~~
담아봤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기는 더 달려서 가보니~ ^^
참 멋지더군요~ ^^

근데.... 자전거를 끌고~ 밤에 다니려니~ ^^
여간 힘든게 아니네요~ ^^

자전거, 카메라, 삼각대....
이렇게만 들고다녀도.... 지친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건 좀 다르게 찍어보자 생각해서~
세로구도로만 바꿨는데~ ^^

느낌이 마니 틀리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쪼꼼더 달려가니~ 남산타워가 보이구~
이쁜 철길도 함께보이네요~ ^^

렌즈가 망원이 75mm라 참....
담아내도 거시기 하지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기는 선상 레스토랑 있는곳인가???

암턴 빛이 이뿌길래 담아봤는데....

결과는 실패....

배의 빛이 너무 밝은 나머지....
뒷배경의 다리 불빛이 들어오질 못하네요.... ㅠㅠ

좀더 공부해서 담에 멋지게 담아봐야 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