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TORY

세계 여자 비치발리볼 대회 월드투어 2009

성인데 2009. 5. 31. 21:26
오늘 세계 여자 비치발리볼 대회 결승전이 한강에서 열렸네요~

스포츠 사진을 함 담아보고 싶어 열심히 한강을 누볐네요~ ^^


지금 사진은 3, 4위전 브라질과 체코 선수들입니다.









 
경기결과는 브라질 3위 체코 4위 였습니다~ ^^

처음 찍어보는 스포츠 사진인데, 거기다 구기 종목이다 보니....
사진을 담는게 너무 힘들었네요....

여자 비치발리볼 이라고 해서 모 빨라야 얼마나 빠르겠냐라는 생각으로 갔는데~
스파이크나 강서브시 60~76 까지 나오네요... ㅎㄷㄷ

초당 3연사인 D80으로는 연사가 안되어... 거진 타이밍으로 사진을 담았는데...
타이밍을 잡았다 싶으면.... 역시나 핀이 안맞고...

건진사진 역시 너무 적네요.... 암울....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