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걸

[090622] KSRC 2전 탄천 스쿠터 레이스(강혜진 양)

성인데 2009. 6. 23. 12:58

이번엔 KSRC 2전에 촬영했던 강혜진 양 이네용~ ^^;;

다른 분들에 비해 약간 통통한 느낌이지만~ ^^
그래두 이뿌시더라구영~ ^^

이 분은 첨 촬영해보는 거였는데....
제가 눈으로 보는것과 찍었을때의 느낌이 약간 다르다는~ ^^;;
내공부족이라는.... ㅠㅠ 









결국 요따구로 밖에 못찍었네요.... ㅠㅠ

강혜진 양도 이날 오토바이를 모셨는데~
그닥 신나진 안으셨나봐여~ ^^;;

웃는 모습을 담을 수 없었네요






혜진양~ 스쿠터 모는 모습이 귀엽다는~
 헬멧에 리본까정~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