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걸

[090622] KSRC 2전 탄천 스쿠터 레이스(신난 이유은 양)

성인데 2009. 6. 22. 13:16

KSRC 2전 행사중 핵심(?)행사~ ㅋㅋㅋㅋ
저에게만 이겠지만~
 
레이싱걸들이 바이크(스쿠터지만) 타고 씽씽 달린다는~ ^^;;

일단 달리기전 포스~ ^^


양이 머리띠를 하신 모습이 귀엽다는~ ㅎㅎㅎ




실제로 저 바이크를 타신건 아니지만~
간지는 지대로~ ^^


자~ 지금부터 이유은양 신나게 달리는 모습~ ^^











이날 촬영중, 이렇게 신나하는 모습은 없었다는~ ^^
 
패팅으로 담고 싶긴했지만.....
몇바퀴 돌지도 않는 상황에서.....
실패확률이 높은 샷을 날릴수는 없었네요 ㅠㅠ

담에 또 이런 기회가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