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TORY

[091002] 유지니와 추석연휴

성인데 2009. 10. 5. 13:04
10월 2일 ~ 4일 까지 동생네가 왔었네요~ ^^;;
간만에 보는 유지니~ 말도 늘고 전보다 훨씬 잘 뛰어댕기네용~
4살이라고는 하지만 아직 36개월도 안된 울조카~

간만에 놀러왔으니, 또 놀아줘야겠죠~

10월 2일 유지니를 데리고 올림픽공원으로 갔네요~
이때가 한 오후 3시쯤이었던거 같네요~


어째 지난번에 왔을때보다 뛰어놀지를 않네요....
주변에 사람들을 의식해서인지 왕따 나무까지 뛰어갔다가 오라해도....
걍 멍하니 서있는 유진양.....


유진양 기분이 별루라~~~
기분풀어지라고 동생하고 음료수 사러 보내버렸단~ ㅎㅎㅎㅎ

사가지고 오늘 모습 귀여워 한컷 담았네용~ ^^;;











요 사진들은 유지니 화장실 다녀오는 모습~ ^^;;
바디가 구리니... 핀은 모.... 안드로로~

분위기 샷이라고 박박우겨대보는~~~ ㅎㅎㅎ





신발 벗구 잔디밭 몰래 밟아본다궁 웃으며 슬며시 발빼보는 유진양~
엄마한테 혼나~~~ 이러니~~~ 다시 발빼궁~~~ ㅎㅎㅎㅎ


은박 돗자리가 좋네~ 반사판 역활까지 해주니~~~


































맨날 사진이 틀에 밖힌 구도라....
살짜쿵 틀어서 촬영해봤는데....

역시 익숙하지 않아서인지.....
영~~~ 어설프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