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TORY

[100123] 올림픽공원&한강을 다녀왔네요~ ^^

성인데 2010. 2. 13. 01:00
[100123] 올림픽공원&한강을 다녀왔네요~ ^^


올림픽공원가면 다찍는다는 평화의문~


겨울이라 happy new year~ 장식이 되어있네용~ ^^

쪼꼼 더 들어가보니 아이스링크도 개장했네요~ ^^


스케이트는 탈줄모르니~ 패스~~~

매번 가보는 올림픽공원이지만 갈때마다~
틀려지는 공원~~~





사람들만 없었으면 딱~~~~ 이었는데....
사람들덕에.... 엔지.....ㅠㅠ














저기 왼쪽에 보이는 나무는 4계절 모두 저런 초록빛을
띄고 있어 신기하네요~





무슨 조형물인지는 모르지만~ ^^
이뿌니 또 한컷~





여기 계단도 촬영을 많이 하는 곳인데....
흠.... 모델이 없어 쓸쓸하네요....

전엔 계단 끝 양쪽에 나무가 있었는데....
지금은 한그루 밖에 없네요....

양쪽에 배치되어 있을때가 더 이쁜데....

















올림픽공원의 명물 왕따 나무~~~


촬영을 위치를 바꾸니 분위기도 사뭇 다르죠~ ^^
아무나 찍어도~ 작품이 된다는 그곳~~~

근데.... 난 왜 이모냥인지.....

작품은 어디갔.....


이번엔 한강으로 고고씽~~ ^^


날이 변덕이 심해.... 눈발이 좀 날렸는데....


시계도 안좋아져서~ 촬영을 접을수밖에 없었다는.... ㅠㅠ


집앞에 있는 공원과 한강이지만....
많이 아쉬웠네요~

조만간 시계와 날씨 좋은날 나가야 할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