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TORY

[100212] 유지니와 민재 part2

성인데 2011. 9. 16. 23:04

part1과 같은 날 찍은거로 기억하지만....
요번은 유지니가 한복을 곱게 차려입기에 나눠 올리네요~

사실... 제가 올린사진 보기가 참..... 비스므리한 이미지 와방 많기에....
데이터 로딩도 오래걸려... 앞으로는 쬠 나눠 올려볼까 하네여~

자~ 한복으로 갈아입는 유진양~ ^^


한복 풀셋을 걸치고~ 한컷~ ^^


역쉬 우리것은 예쁘군여~(한복)





모자가 거추장 스러웠는지 벗었지만~
그래도 이뿌단~ ㅎㅎㅎ
















애기들 위주로 담다보니....
본의 아니게 제수씨가... 심도 밖으로.... ^^;;







갑자기 민재의 한복 모자가 탐이 났는지....
유지니 한복에 동자 모자를~ ㅎㅎㅎㅎ










요렇게 이뿌게 놀다가~

삼촌방에서 아버지에게 땡강부리다....
혼나고.... ^^

울어버리는 유진양....











꼬모 협찬출연~
유지닌 한복모자 쓰구~












 


스트로보를 심심해서 함... 이불에다 반사쳐봤더니.... ^^
유지니 얼굴이 핑크색으로 물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