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TORY

올림픽공원2 - 오늘도 스크롤의 압박~ㅋㅋㅋㅋ

성인데 2007. 1. 18. 14:23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체꽃인가? 제주도에 가놓구선 못찍었는뎅~~ ㅎㅎㅎㅎ
집앞에서 만나는구낭~~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나무는 올림픽공원가면 꼭 찍는 나무지용~
덩그러니 떨어져 있는 큰나무~

분위기 있고 좋자나용~ ㅎ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씨..... 사람들이 저앞에서 절때 안비킴.... ㅠ.ㅠ
근데, 무신 사진이 포샵으로 하늘만 짤라낸거 같은 느낌이 든다냥... ㅠ.ㅠ

우씨.... 필터 꼭 챙기구 댕긴당....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건모징??? 보리일까???
암튼 별난게 많이 심어져 있네용~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것두 도촬일까??? ^^;;

다들찍구있는데 용감무쌍하게 올라가는 세분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분들은 아예 찍으세요~ 이런 분들~~

포즈가 좀거시기 하죵~
이때가 아마.... 경비아찌의 호르라기로 인해
도망가는 모습이었을꺼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나무도 많이 찍드라구용~
두그루의 나무(?) 맞나? 암턴 가까이서 자란거라~
뿌리는 한개일까? 두개일까?

찍기 바뽀서~ 그런건 관심도 없었는데....
올리다보니~ 생각드네... ㅠ.ㅠ
역쉬 단순한고 티난다니깐.....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것두 노출방식 적응 못해서 과노출.....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 유일한 모델~ 토깽이 등장~ ㅎㅎㅎㅎ
또 어퍼져 있넹~~ 것두 뒷다리 가지런히 피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으로 공원갈때 야채도 쪼꼼씩 가져가봐야겠당~
이넘의 토깽이들~ 먹을꼬 안주면 포즈도 안취해준당~~ ㅎㅎㅎ

이넘들도 모델료를 받나부당~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젤 강심장 토깽이 등장~
이넘은 어케된게 애기가 바로 앞에서 만질라구해도

꿈쩍안하는 강심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차 이넘은~ ㅎㅎㅎ

공원에 김밥이나 간단한 먹을꺼 싸온 애인들 돗자리가소~
김밥이며~ 샌드위치며~ 몽땅그리 뺏어먹던 놈이징~ ㅎㅎㅎㅎ

보면서 모 저런 넘이 있다냐 했었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5월 공원의 모습이었슴돠~
저번에 갔을때와 사진이 별반 달라진게 없는듯.... ㅠ.ㅠ

우씨~ 왜케 눈이 평범 그 자체인거시양....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