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TORY

올림픽 공원 - 찍은지가 언젠데.... 이제야 올리네....

성인데 2007. 1. 18. 14:03
사용자 삽입 이미지

5월 초에 공원을 다시 갔는데~

저번 언제더라???

암튼, 그때보다 푸르른 모습으로 바뀌어져 있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아저씨 우낀아자씨.....
쌩판모르는 아자씨가 사진찍으려니 와서 폼잡구 서있는건 모람....
우씨.....

결국 자리를 안비키구 서있어서 걍 찍었삼.... ㅠ.ㅠ

갠적으로 저런옷 입구 인란타는사람들 보믄 선수도 아니믄서
왜케 우스깡스러운 모습으로 타는지 이해 할 수 없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날 동호회에서 출사를 마이 나왔는데~
그중 한명이 열심히 풀때기를 찍고 있어서~
한번 찍어봤네용~ ㅎㅎㅎ

맨날 "도촬만...." ㅠ.ㅠ

이날 모델대꾸 출사나온 팀이 여럿있었는데~
나도 찍고 싶더만....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난 대신 이름모를 것들 담아보깅~ ㅎ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건 무슨 꽃이징???
우씨.... 찍은지 오래되니깐.... 오데서 찍은건지 모르겠네..... ㅠ.ㅠ

앞으론 후딱 후딱 올려야겠당~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날 CPL 필터를 챙기지 않아.... 또 하늘이 허옇게 날라가부렸네.... ㅠ.ㅠ
"잘 챙겨가꾸 댕겨야징~~" 이라고 하고 싶지만...

핸폰두 잘 못챙기는데.... 무슨....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대나무 비스꾸므리 한건 항상 저색이네....
전에 찍을때도 저색이었는데....

죽은 나무인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날 측광방식을 멀티에서 중앙중점인가 몬가루 바꿔서 첨 사용해봤는데....
첨이라 그런지.... 하늘은 온통 날라가궁~ 포커싱한 곳두 너무 밝게 나오넹~ ^^;;

앞으론 쩜 어둡게 찍어야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다시봐도 쫌 그렇네....
온전한 머리통두 아니궁~ 가슴팍은 쩍 갈라져있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원에가면 꼭 등장하는 토깽이~ ㅎㅎㅎㅎ
앞으론 내 주력모델로 삼아야겠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넘의 토깽이 포즈도 취할 줄 안당~ 0^____^0
이 상태로 구르기도 했는데.... 건 담아내지 못했삼.... ㅠ.ㅠ

토깽이는 항상 앉아있다는 생각은 버리삼~ ㅎ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두 사람좀 찍어보구 싶당.... ㅠ.ㅠ
언제나 도촬.....  ^^;;
도촬은 나쁜짓인뎅~ 모델이 없으니 우짤 수 없삼~

이케 살짝 몰래 찍어보는 것도 잼나~
ㅎㅎㅎㅎㅎ

단, 얼굴 확인 불가로만~ 0^____^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것두 잘못 측광해서 노출 오버됨....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잉.... 왜케 평범하게만 담아내는지.... ㅠ.ㅠ
누가 사진 좀 알려주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조건 날라가는 하늘..... ㅠ.ㅠ
우선 절반만 등록하깅~~

to be continu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