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TORY

올림픽공원3- 이건 안올리려다~ 둘 곳 없어 올립니당~

성인데 2007. 1. 18. 14:46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찍다보니, 커들이 다정해보여서~ 한컷 도촬했네용~
그래도 뒷모습만~ ㅎ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찍으려고하면, 찍을수 없는곳으로만 도망가는넘....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찍고 있는데 내려가는 센스를 발휘하셔서~~
걍 같이 담았습니당`ㅎㅎㅎ`

간혹 사진찍고있다고 비켜달라고 하시는 분들 보면 화가나는 성격이라~
자기의 목적은 사진찍는 거겠지만, 보통 연인들이 이나 가족들이
쉬러 오는 공간이자나용~ ^^

남들 다니는데 피해안가는 선에서 찍고 다니셨음 좋을텐데...
가끔 보면 그런분이 계시더라구용~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것두~ 찍고있는데 슉~ 들어와서~ ^^;;
근데.....손이... 손이... 어디가있는거시야..... 0^_____^0

하필 그때 허리에서 ??? 이로 손을 내릴껀 모람..... ^^;;
너무 자연스러워 보이졍~~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분들도~ 찍고 있는데 용감무쌍으로 처드러오심....
한자리에서 마니 찍던데.... ^^;;

저도 한자리에서 마니 찍는 편이지만....
다찍고~ 구름과자 먹구 음료수 마시고 돌아왔지만.....

그자리 그대로 였다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건 여자분이 하도 열심히 찍고 계시길래~~
사이즈 작게해서~ 한컷~~ ^^;;

우씨.... 나도 아웃포커싱해보구 싶당.... ㅠ.ㅠ
포커싱되어진 사물 빼구는 슝슝 날려주는 센스는 어디로.... ㅠ.ㅠ

똥짜루 렌즈덕에 완전 암울모드.....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나무가 2번째 올린 곳에 그 나무 입니당~
아래 사진 보이시죵~~
ㅎㅎㅎㅎㅎ

사진으로 다시 봐도 무진장 크네용~~ ^^;;

크롭바디에 28mm라 환산하면 44.8mm ㅠ.ㅠ
무진장 뒤로가소 찍었네용~ ^^;;

탐론 17-50mm f2.8 사구싶당..... ㅠ.ㅠ
40만냥한다는..... ㅠ.ㅠ

당장 갑아야하는 카드값이...... 눈앞을 가리는구나..... OTL....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기는 올림픽공원에 있는 조각공원이랍니당~ ^^
공원 밖(?) 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잔디밭에서 놀수있게 해서 그런지~ 애들이 너무 많다는~ ㅎㅎㅎ
공도 차구, 원반던지기 기타등등 마니노네용~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데.... 솔직히 이런 조각들이 어떤 의도로 조각된건지
어떤 느낌인지.... 알 수 없어서~ 걍~~

막샷날렸네용~ ㅎ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기 저 수많은 애들이 보이시나용~~ㅎㅎㅎㅎ
카메라 비싼고 들구가심 조심하세용~

언제 어디서 공이 날라올지 모릅니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무리 봐두 몰 조각한건지 모르던데.... ㅠ.ㅠ
지금봐도..... OTL....
예술하군 거리가 머러서.....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 특이한고 마나용~~
몬지도 모르지만~~
ㅎㅎㅎㅎ
알수없는 세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각공원에서 찍은 것들은....
왜 이렇게 찍었지란 생각도 없삼..... ㅠ.ㅠ

근데 색상이 이게 아닌데.....
의자 위에랑 아래랑 색이 같은데.....
우찌~~ 저케된거징???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건 물래방아간 인데~~ 물래방아 찍은건 삭제~~ ㅎㅎㅎㅎ
워낙 못찍어서...... OTL....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 마이도 찍었네요.... ^^;;
하긴 그날 5~6시간을 돌아다녔으니.... ^^

이제 또 좋은 곳이 어디 있을까나???
우리 동네는 끝인거 같은데.... ㅠ.ㅠ
어디로 가야하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