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기

[090717~18] 설악 메이플타운

성인데 2009. 7. 20. 22:30
지난 금요일 회사를 마치고 ....
우리써니와 함께 강원도 쪽으로 놀러다녀왔네용~~

장소나 이런 것은 써니와 직장동료 사이인
지연누나가 팬션예약을 하고 함께 여행을 떠났네용~~

멤버는~~~ 정훈형아,지연누나,써니,나,현귀,연환 요렇게 
6명이 가게 되었네용~~~ 

출발일이 금요일이다보니, 회사 끝나고 출발을 하게 되어~~~
새벽에 도착 팬션에 도착하게 되었네요~


지연누나와 현귀누나~~~
테스트 샷으로 남겼던거라... 화밸이 영....ㅠㅠ


요기부턴 본샷이네용~
정훈횽아, 지연누나, 현귀~~


현귀와 연환이~~~
요커플은~~~ 보구 있으믄 조마조마~~~ 너무 자주 싸워~~
지내는거 보믄 이쁜거 같은데.... 너무 싸운단 말야.....


캘빈값으로 화밸을 잡았지만... 통나무 집이다보니....
바운스가 지맘대루 되서인지.... 푸르딩딩한 사진이.... ㅠㅠ



신혼인 지연누나랑 정훈횽아~~~
결혼하시더니~~~ 사진찍을때 분위기가 너무 자연스러워졌다는~~~

찍는 나는 걍걍 찍는데~~~ 아라서~~ 컨셉까징~~~ ㅎㅎㅎㅎ
이런 분위기 좋아~~~ ㅎㅎㅎㅎ

너무 늦으막에 도착해서 인지.... 회사 일 마치고 가서인지... 몰라도...
전 꼬기먹구 맥주먹고~~ 바로 취침....

다른분들은 그림 맞추기로 새벽 5시에....
잠들었다는~~~ ㅎㅎㅎㅎ



일찍 잠을 잔 덕에.....
담날 일찍일어나 메이플 하우스 사진을 몇컷 담을 수 있었네요~~





그러나 요것두 잠시.....
토요일 하루종일 비가 내려....
바다 구경하지 못하고 팬션에서 보내게 되었네요.... ㅠㅠ

작년에 놀러갈때도 이랬는데.... 올해도.....
어김없이.... 비가.... ㅠㅠ


이왕 팬션에서 놀게 된거~~~
보이는대로~~~ 막찍게 되었네용~~ ㅎㅎㅎㅎ


실내에서 더 이뿌게 담아보려구~~~
무선동조해서 촬영을~~~ ㅎㅎㅎㅎ


울써니 이뿌게 이뿌게~~~요랬더니~~~
 어쩌라고~~~ 이런표정을~ ㅎㅎㅎㅎ


그래도 요즘은 이뿌게~~~ 눈크게~~~
요러믄 말 잘 듣는다는~~ 좋아좋아~~~





써니 몸 뒤에다가 스트로보를 놓고 찍어봤는데~~
헤어 라이트도 되구~~~ 이미지도 괜찮네~~~


울써니와 현귀~~~ 그리고 나~~~
대낮부터 맥주와 쐬주를~~~ ㅎㅎㅎㅎ

육포와 치즈포를 들고 좋아하는 써니양~~~


이 사진을 마지막으로 저의 저질 체력으로 인해 
방에서 코~~~ 하게 되었다는~~~ 

그렇다고 낮 술 먹고 저녁에 안먹냐???
그건 또 아니거든~~~여~~~ 


저녁 8시쯤~~~ 대포항으로 출발해~~~
횟집에 도착해 바로 쐬주를 또 마시네용~ ㅎㅎㅎ

알아서 컨셉 잡아주시는 커플~~~ ^^



현귀와 연환이~~~
술을 먹으니 쬠더 분위기가 좋아졌지요~~~


정훈 횽아가~~~ 나~~~ 찍어준 사진~~~~
거진 내가 찍다보니~~ 내 사진은 거의 없다는~~


사실 찍히는 것보다 찍는게 더 재미있다는~~~
그러니 카메라를 산거겠죠??? ㅎㅎㅎㅎ

근데 요상하게도 울써니가 안보이져~~~ ㅠㅠ
울써니 낮술마이 드셔서.....
뻗어버리셨다는..... ㅠㅠ


한장씩 독사진 퍼래이드~~~ ㅎㅎㅎ
일단 지연누나~~~


두번째는 정훈 형아~~~


현귀~~~~


연환이~~~


쬐꼼 분위기가 밝아지니~~~
현귀의~~~ V질도 보는군~~~ ㅎㅎㅎ


누나의 컨셉 촬영~~~ ㅎㅎㅎㅎ





둘이 참 잘어울린다는~~~
부럽부럽~~~


현귀의 이 표정은 모였으까???
음..... 형과 누나의 애정행각을 보구~~~ 어의상실 한건가??? ㅋㅋㅋㅋ


점점 가까워져 가는 두분~~~~ ㅎㅎㅎㅎ


눈이 게슴치레 해져가는 현귀~~~~ ㅎㅎㅎㅎ











작년 놀러갔을땐 이런 포즈나 표정 볼수도 없었는데~~~
결혼하시더니~~~ 완죤~~~ 자연스럽다는~~~

결혼하기전 웨딩촬영이 엄청 빡신가보당~~~~ ㅎㅎㅎㅎ





횽아의 카메라 놀이~~~ ㅎㅎㅎㅎ


누나 표정이 쬠 그렇지만~~~ 횽아가 잘나와서~~~ ㅎㅎㅎㅎ













드뎌~~~ 횽아랑 누나 뽀뽀씬~~~
ㅎㅎㅎㅎ

요 뽀뽀씬을 마지막으로 횟집에서 나와~~~
메이플타운 펜션으로 돌아왔네요~~~











팬션으로 돌아오니~~~
울써니 인자 몸좀 추스리고 있었다는~~~

눈썹지웠다며~~~~ 이마에다 V질 하시는 쎈쑤~~~
ㅎㅎㅎㅎ

토요일까지 비가오는 바람에 나가 놀며 찍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쉬며 술마시며 너무 즐거운 시간 보냈네요~~~

그 담날 바다가서 찍은 사진은 다음 포스팅~~~
사실 50장 밖에 안올라가...... 자를 수 밖에 없었단~~~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