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기

[090719] 메이플타운에서 속초해수욕장

성인데 2009. 7. 20. 23:12
전날 술을 또 거하게 마셨지만,
일찍 취침에 들어간 덕에~~

아침 일찍 일어날 수 있었네용~ ㅎㅎㅎㅎ
사실 울써니가 저보다 일찍일어나 다 씻고 나갈준비하공~~~
깨웠다는~ ^^;;

아침에 일어나보니~~~ 날씨는 매우 화창~~~
작년엔 올라가는 도중에 맑아졌으나....
이번엔 그나마 다행이었다는~~~ ㅎㅎㅎㅎ





날씨 정말 좋지 안나요???
토욜에 이런 날씨였어야 되는데~~
아쉽지만....


저희가 머물렀던 팬션입니다~~~
이뿌졍~~~~ ㅎㅎㅎㅎ

실내도 깨끗하고 관리하고 계시던 분들도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네용~~~





저희가 퇴실하면서 기념 촬영을 하려하니~~~
팬션관리하시는 분께서~~~

분수도 틀어주시공~~~ 사진도 직접 찍어주셨네용~~


요샷으로 기념촬영을 마치고~~~

커플들 사진으로 촬영으로 넘어갔네용~~~ ㅎㅎㅎㅎ


횽아와 누나~~~~ ^^
너무들 붙어계신다는~~~ ㅎㅎㅎㅎ


현귀와 연환이~~~
꼭~ 소나무 다나오게 찍어달래서~~~
쪼매~~~ 작게 찍었다는~~~


요건 횽아가 찍어준 써니와 나~~~ ㅎㅎㅎ


우리 찍고나니~~~ 횽아와 누나가 다시~~~ ㅎㅎㅎㅎ


요건 여성분들만~~~





우리 써니의 하트와 함께~~~
메이플타운 팬션에서의 일정은 모두 끝이났네용~ ^^

날씨는 좋으니~~~ 바다라도 보자면서~~~
속초 해수욕장으로 이동~~~ ㅎㅎㅎㅎ 


차타고 지나면서~~~ 담은 풍경들~~~





내가 운전을 안하니~~~할 일이 없었겠죠~~~
울써니랑 이동중에 찍어본 샷들~~~





울써니의 검열받은 사진은 아니지만~~~
내 블로그니~~ 내맘대루 올린다는~ ㅎㅎㅎㅎ


요 위에 사진은 화밸과 빛의 양 확인차 찍어본 막샷~~~
 역시나 막샷답게 나온다는.... ㅠㅠ

울써니가 통통하게 나왔다는..... 울써니 안저래요~~~~~ ㅎㅎㅎㅎ


누나랑 장난치는 써니양~~~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파도가 너무 심해서~~
발만 담그고 놀 수 없을 정도라.... 바다에서 노는 것은 바로 포기했네요.... ㅠㅠ


바다에 왔으니~~~ 바다 사진좀 찍어봐야겠죠~~~


삼실에서 동생이 보더니 포토샵한거냐고 물어보던 사진두장(아래위)....


포토샵으로 만든 사진은 아니고~
커브값 조정으로 만들어낸 사진인데~~~ 합성은 안한다는~~~


써니와 나~~~ ㅎㅎㅎㅎ


써니와 현귀~~~





현귀와 연환이~~~


울써니 요상한 돌에 앉길래 한컷~~~





누나 사진찍는데~~~
뒤에서 이상한거 하는 울써니양~~~





위에 현귀 사진찍고 보여주니~~~
귀신이랬나~ 암턴 좀그렇다고 했었는데~
수평 잡아놓고 보니 귀신정도는 아니네~~~ ^^;;


울써니의 소심한 한트~


지대 하트~~~
위에 사진처럼 하길래~~ 또 이뿌게 이뿌게~~ 이랬다는~~








누나와 횽아~~~~ ^^





















이로써 2박 3일 간의 강원도 여행이 끝났네용~
밖에서 많이 놀지못한 것은 아쉽지만~~~

팬션에서 같이 밥해먹고 술마시고 참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마지막 날엔 이렇게 예쁘게 사진을 담을 수 있었다는게~
너무 좋았네요~~~

'나의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0603~0703] 써니랑~ ^^  (0) 2011.09.23
[101119] 써니랑 가평 여행  (0) 2011.09.23
[090717~18] 설악 메이플타운  (0) 2009.07.20
사진을 보다가....  (0) 2009.06.28
[090614] 용문사를 다녀오며....  (0) 2009.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