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일기

[110804] 써니랑 성수족발 & 엔젤리너스

성인데 2011. 9. 23. 19:37

이때가 아마도 써니 휴가 첫날이었던거 같다~~
대낮부터 써니와 나는 성수역으로 출발~~~~ GoGo





제목에도 나와 있듯이~~~
우린 성수족발에 와있다~ ㅎㅎㅎㅎ


부추도 한컷 남겨보구~~~ ^^

오늘의 메인요리~~~~ 맛나는 성수족발~~~~ ^^


먹어본 족발중 쵝오라는~~~~ ^^

성수족발과 쐬주를 흡입하고~~~~
우리는 엔젤리너스 커피숍으로~~~~ GoGo~~~



옷.... 머그컵에다 먹었나보네~~~
환경을 생각해야.... ^^;;

전 커피숍 머그 시러여~ 개인컵이라면 몰라도~ ^^;;


귀에 블루투스 꼽고 있는거로 보아선~
아마도 드라마 몰입중~~~




혼자보기 민망했는지~~~
가끔 쳐다도 봐준다~ ㅎㅎㅎㅎ

난 요럴때 찬스닷~ 하믄서 한컷~ ^^;;














팔공이를 왼손으로 부여잡고 ㄷㄷㄷ 거리면서 한컷~ ^^;;


렌즈가 탐론이었을땐 쉬웠는데....
싸구나로 갈고 나서는... 힘들다는.... ㅠㅠ